월성본부, '동경주 어려운 이웃 지원위해 1억 3천만원 성금' 전달
월성본부, '동경주 어려운 이웃 지원위해 1억 3천만원 성금' 전달
  • 박미화 기자
  • 승인 2021.07.26 0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클리서울=박미화 기자] 한국수력원자력(주) 월성원자력본부(본부장 원흥대)은 지난 22일 홍보관에서 동경주 지역의 어려운 이웃 지원을 위해 1억 3천여만원의 성금을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신현수)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동경주 어려운 이웃 지원위해 1억 3천만원 성금 전달 ⓒ위클리서울/월성본부
동경주 어려운 이웃 지원위해 1억 3천만원 성금 전달 ⓒ위클리서울/월성본부

월성본부는 지난 2003년부터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7억 1천여만원을 기부하였으며, 이는 경로당 방역, 사랑의 집수리, 출산가구 지원 사업 등에 사용되고 있다.

이날 참석자들은 전달식에 이어 사랑의 집수리 대상으로 선정되어 지붕 수리, 수세식 화장실 개량 등의 개선 작업을 완료한 양남면 나산리 소재의 집을 방문했다. 참석자들은 작업이 잘 마무리되었는지를 확인하고, 격려품을 전달했다.

원흥대 본부장은 “오늘 월성본부의 성금이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사회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으며,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정동의 사무처장은 “지금까지 월성본부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적극적으로 실천하는 아름다운 기업으로 자리매김해왔다.”며 “앞으로도 지역의 든든한 지원군이 되어달라.”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